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ive me truth Oct 02. 2021

솔직하게 말하면

당신에게

아직도 당신이 그립고

아직도 당신이 밉다고

말하면


당신은 제가 지겹겠죠

당신은 제가 지겹겠죠


저는 생각보다

시간이 조금 걸릴 것 같아요


그래도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그리워해서

이런 거라면 이해하겠죠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었는데

제가 없는 당신의 하루가

행복한 건 같아 사실은

마음이 아픕니다.


지금처럼 참아 보겠습니다

당신은 모르셔도. 됩니다

제가 당신을 아직도 그리워하는 것을

작가의 이전글 한 번만 안아줄수 있겠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