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eypyo Sep 06. 2023

온종일 너 생각만

https://youtu.be/op-cDPYv52Y?si=1t-yaiA7bxK3xlEx


온종일 너 생각만

쓸쓸한 밤 지나고

무력한 아침이 오면

나는 다시 방황하게 될 거야


나의 곁에 있어줘 baby

너의 곁에 있을게 나는

어떤 말이라도 좋으니깐

천천히 내게 속삭여줄래


have a good night

Love you~


la la la la la

전과 조금 다른 style


la la la la la

네가 믿는 그대로 현실이 될테니깐


따뜻한 커피 한 모금

맑은 하늘과 네 웃음

괜찮다는 너의 말에

이제서야 겨우 안심이 돼


나의 곁에 있어줘 baby

너의 곁에 있을게 나는

어떤 말이라도 좋으니깐

천천히 내게 속삭여줄래


have a good night

Love you~


la la la la la

전과 조금 다른 style


la la la la la

네가 믿는 그대로 현실이 될테니깐



작가의 이전글 12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