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훈 Jan 04. 2019

[인향문단 4집 발행에 관련하여 공지합니다]

- 인향문단 편집장 방훈 


[인향문단 4집 발행에 관련하여 공지합니다]




인향문단 4집 원고는 밴에 원고를 올려주시면 제가 선별하고 편집위원들과 상의를 해서 인향문단에 수록합니다. 그리고 작업이 진행될 때 책의 내용들을 다 밴에 공개하기에 수정요구도 그때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다른 작품을 게재하고 싶거나 한다면 제 전화번호(010 2676 9912)로 메시지 남겨주시면 수록작품들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일주소는 khbang21@naver.com입니다. 
이번 4집에서는 외부응모작도 수록할 예정입니다. 약 20명이 넘게 외부에서 응모를 해오셨습니다. 심사를 통하여 작품을 수록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자주 물어보시기에 답변드립니다.
인향문단에 작품을 수록하시면 등단을 하시는 것입니다. 다만 등단을 이용하여 다른 곳에서는 너무 장삿속(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입니다)으로 흐르기에 인향에서는 등단제도를 두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많은 분들의 요구에 의하여 4집부터는 등단제도를 두려고 합니다. 연속 3회 작품(이 부분은 운영진과 상의)을 인향문단에 게재하시면 인향문단 상패를 수여할 예정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인향문단으로 등단 하시거나 인향문단에 참여하시는 분들이 최대한 부담을 갖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인향문단 편집장
- 방훈
.
.
.
.
언제나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문의 주셔도 됩니다. 
하나 부탁드리는 말씀은 
인향문단은 여러분들이 책을 구입하시는 비용으로
책을 내는 구조이기에 
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인향문단의 씨앗을 뿌리는 기틀이 됩니다. 
책이 나오면 자신에게 필요한 부수를 
구매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성원과 격려 감사합니다. 





.

.

.

.

.

.

.

.

.

.

https://band.us/band/52578241/post/927095525


매거진의 이전글 인향문단 3집을 펴내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