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훈 Jan 10. 2019

나는 길을 가야만 한다

- 방훈


나는 길을 가야만 한다
- 방훈




새벽마다
내가 살고 있는 이곳은
안개에
점령 당한 마을이 된다

아직은 안개 안에서
다들 갈 길을 찾지 못하는
물상(物象)

바람도 갈 길을 찾지 못하고
방황을 하는 하늘에
내 방향을 그려보지만
소용없었다

그래도
나는 이 새벽녘,
안개 속에서
길을 가야만 한다





.


매거진의 이전글 자정, 세상의 가장자리에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