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훈 Jul 24. 2019

사막이 숨기고 있는 샘을 만나고 싶다

- 방훈


사막이 숨기고 있는 샘을 만나고 싶다
- 방훈
.
.
.
.
.
세상은 사막이 되어가고 있다

나의 주변도
이미 모래로 뒤덮여
하얗게
변해버렸다

내 머리 속도 사막이 되어가고 있다
몇 점 남아있던 습기도 언제인지도 모르게 달아나
내 의식의 점은
모래가 되어
바람 속에서 흩어지고 있다

나는 이 사막의 세상에서
무엇 때문에
존재하는 걸까

아직은 사막 한 가운데 있을지라도
그래도
사막이 숨기고 있는 샘을 만나고 싶다

그렇게 된다면 혹시라도 
내 존재의 이유를 알게 될지도 몰라







  


매거진의 이전글 다시 계절을 기다리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