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매림 May 05. 2021

DAY 1_마음먹은 날

2021.05.05


오늘은 친구가 일하는 카페에가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마시며 일에 대한 고민을 나누었다.


하고싶은 일이 있지만 도전이 두려운 친구도 있었고

하고싶은 일을 찾아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친구도 있었다.


나는 굳이 나누자면 하고싶은일을 하고는있는데

하는둥마는둥 하고있는 사람 정도 ㅎ..

2주마다 만나서 각자의 고민을 얼마나 성장시켰는지 이야기 하기로 하고 헤어졌다.


어떻게 내 브랜드를 성장시킬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나는 먼저 내 하루를 기록하기로 결심했다.

나름의 규칙을 정했고

매일 자정을 넘기기 전 배움,실행,반성,다짐 네가지 항목을 적으려고 한다.

목표는 잊지않도록 매일 반복해서 적기.



 

목표

내 브랜드를 성공 시키기


배움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면서 깨달은 것. 

꾸준히 성장하는 브랜드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브랜드의 컨셉은 세부적으로 정하고 더하거나 빼지않고 그 결을 유지할 것 


실행

브런치에 내가 하루하루 도전한 것을 기록하기로 결심했다.

규칙을 정하고 첫번째 일기를 쓰는 중이다.


반성

아침시간을 빈둥거리느라 다 허비해버렸다.


다짐

유튜브 채널에 대해 좀더 깊게 고민해보고 컨셉을 정했으면 좋겠다.

토르디를 좀 더 적극적으로 관리해야한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체력관리도 함께.. 할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DAY 0_브랜드. 될때까지해보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