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공 Jul 13. 2023

간절함과 성취

무언가를 간절히 바라고 꿈을 꾸고 행동하면

이루어진다.

전부터 가고 싶은 부서의 보직이 있었다.

처음에는 그렇게 좋아 보이지는 않았다.

하지만 지금은 왠지 모르게 가고 싶다.

가고 싶었다.

그래서 간절히 까지는 아니었는데 갈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다.

왠지 그 자리는 내가 있어야 할 자리처럼 느껴졌다.

이제 갈 것 같다.

다른 간절히 원하는 것도 꼭 이루어지길

상상하고 행동하자

작가의 이전글 삶은 선택의 연속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