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공 Jul 19. 2023

'나'에서 '너'로

위대한 성공은 사람을 위하는 마음에서 비롯된다. 성공을 이룬 사람들은 박애정신이 강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나는 '나'에서 '너'로 방향이 바뀐 질문 자체가 성공한 사람들의 자질이라는 것을 전혀 알지 못했다.

줌으로써 큰 행복을 얻는 유일한 일이 바로 사랑이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내가 이루고 싶은 걸 모두 이루게 되었다. 갖고자 할 때는 도망가던 성공과 행복이, 주고자 하니 슬며시 다가와 더 많은 걸 주었다.

<켈리최 회장님의 웰씽킹 중>

작가의 이전글 고마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