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작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동일 Apr 30. 2019

권태에 대한 권태

2019년 4월, '작작' : 권태




더이상 물이 흐르지 않는.

바짝 말라버린 돌덩이만 가득한 하천은-


어느 무엇도 흐르게할 수 없었고,

어느 무엇도 남길 수 없었다.


-


누구보다 게으름을 잘 피울 수 있고,

누구보다 더 싫증을 잘 내던 나는,


언젠가 그런 나 자신에게 시들해지고 싶었다.

언젠가 나의 게으름과 싫증을 시들게 하고 싶었다.


게으름에 싫증을 느끼며,

싫증에 게을러지려 한다.


나의 본성 깊숙히 자리한

'권태'에 대해 권태로우려 한다.


권태로움에 권태로울 수 있는

물이 흐르고 고기가 사는 오늘이 되길.


-


2019년 4월, '작작' : 권태

어떤 일이나 상태에 시들해져서 생기는 게으름이나 싫증.




“작작” : 월간.정기.강제.산출.프로젝트

be the clouds의 구성원이 매달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개인 작업물을 반드시 만드는 프로젝트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선택, 권태, 그리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