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에게 _ 초라한 당신을 구제하자17
“당신의 여자가 당신 눈에 너무 예뻐 보이는가?, 다른 남자가 당신의 여자를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화가 치밀어 오르는가?, 딱 달라붙는 원피스와 짧은 치마를 입은 그녀의 모습을 나만 보고 싶은가?”
당신의 연인이 충분히 매력적이라면 그녀 주변에 늑대 같은 남자들이 득실거리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걱정하지 말라. 그 여자는 당신의 여자이다.”
당신이 이 글을 읽기 전에 받아들여야할 사실이 하나있다. 죽고 못사는 그녀의 모습은 당신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외모를 사랑할 ‘권리’가 있고, 갈고닦은 미모를 자랑할 ‘이유’가 있다. 당신이 그 이유의 하나일 뿐, 당신에게 만인의 연인이 되고자 하는 그녀를 막을 권리는 없다.
대부분의 매력적인 여자들은 자신의 주관이 매우 뚜렷하고 자존감이 높을 확률이 많다. 따라서 당신이 생각하는 것 보다 당신의 연인은 남자들에게 철벽을 매우 잘 친다. 당신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그러나 대부분의 남자들은 매력적인 자신의 연인 주변에 남자들이 득실거리는 상황을 맘 편히 받아들이지 못한다. 그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고 당신의 연인을 시시콜콜 구속하는 순간, 그 연애는 더 이상 안정적인 사이가 되기 힘들어진다.
입장을 바꿔 생각해보라. 당신은 당신의 연인만을 생각하고 사랑하고 있는데, 매력적인 당신주변에 여자들이 많이 꼬인다는 이유만으로 당신의 연인이 당신의 진심을 의심하고 구속한다면? 그 결과는 절대 유쾌하지 않을 것이다.
이 말을 명심하자.
“자기야, 내 평생에 다시는 당신 같이 예쁜 여자를 못 만날 것 같아. 우리 얼른 결혼(당신이 내 여자라는 합법적 구속)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