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인 김남열 Dec 04. 2023

시인 김남열 / 내 곁의 당신

내 곁의 당신


김남열


내가 점점  아름다워지네

내 곁에 있는 당신 때문에


내가 점점 더 순수해지네

내 곁에 있는 당신 때문해


나의 마음 점점 넓어지네

내 곁에 있는 당신 때문에


나의 생각 점점 깊어지네

날 바라보는 당신 있기에


나의 행동 부드러워지네

날 바라보는 당신 있기에


당신이 내 곁에 있다함은

커다란 축복과 은혜이네


작가의 이전글 시인 김남열 / 내세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