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표고 Mar 24. 2022

일교차가 심한 봄, 가장 유용한 건 울 재킷 - 남자편

안녕하세요, 김표고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울 재킷을 이용한 스타일링법, 남자 편입니다.



첫 번째 룩은 프레피 스타일의 착장입니다. 요즘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과 '스물다섯, 스물 하나'를 봐서 그런지 교복이 너무 예뻐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교복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로 그려보았습니다. ^ㅁ^ 울 재킷은 검정이나 그레이, 네이비도 기본 아이템으로 좋지만 저는 브라운톤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울 재킷 특유의 포근한 느낌을 더 살려주면서 다양한 색상과도 잘 어울려서 활용도도 높거든요. 위처럼 브라운 + 그레이 조합도 좋고요, 브라운 + 네이비, 브라운 + 베이지 등등 웬만한 색상과 매치하는 데 어려움이 없답니다. 하나쯤 장만할 계획이시라면 브라운 색상의 재킷, 눈여겨보셔요!



다음은 블루종 스타일의 네이비 울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상 조합 중 하나가 네이비 + 진한톤의 베이지인데요. 시크하지만 너무 차갑지는 않은 느낌을 주기 때문이에요. 요즘 로우 라이즈의 와이드 핏 팬츠의 유행이 다시 돌아오는 거 아시죠? 위아래를 모두 살짝 헐렁한 핏으로 연출해보세요. 세련된 세미 캐주얼룩이 쉽게 완성된답니다. 보이시한 룩을 좋아하시는 여성분들께도 추천드려요!



마지막은 주말 나들이룩으로 좋을만한 착장입니다. 색감이 밝은 울 재킷을 가지고 계시다면 생지 데님과 매치해 보실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생지 데님이 가지고 있는 클래식한 느낌이 밝은 재킷의 색이 둥둥 떠보이지 않도록 잘 잡아주거든요. 요즘에는 셔츠 + 후드 레이어드 조합이나 셔츠 + 피케셔츠 레이어드 조합이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는데 핏과 색을 잘 맞추면 귀엽더라고요! 위처럼 입고 세 번째 데이트로 공원 산책을 가면 어떨까요? 예쁘게 입어보시고 후기도 알려주셔요!



다음 시간에는 < 봄 시즌 장바구니 필수템 - #1 플리츠스커트 > 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보고 싶은 스타일이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셔요. 건강하고 행복한 날 들 되셔요~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 @kimpyogo_ootd

메일 : kimpyogo@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클래식 하지만 진부하지 않은 체크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