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enjamin Coffee Feb 22. 2021

레종

2.22

블루 하나 주세요, 라는 말에 귀가 간지러웠다.


낯익은 저음이다.


돌아보니 김민기가 서있었다. 학전의 바로 그 김민기.


대학로 모처에 있는 편의점에서 알바를 할 때다.


카운터에는 샌드위치와 막걸리가 올려져있었다.


다른 말은 하지 못했다. "봉투 드릴까요" 물었다. 레파토리였다.


그는 검은 봉투에 샌드위치와 막걸리를 집어넣었다.


레종 블루는 외투 주머니에 집어 넣었던 것 같다.


그즈음 나는 그가 모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돈이 모든 것이 될까 두려워 돈을 포기한다', 식으로 말한 것을 읽은 기억이 있다.

작가의 이전글 <Concrete Genie>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