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리하리 Apr 29. 2020

20' 상반기 기업은행 특강/면담

여러분의 자소서/면접 인사이트 확대에 힘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리하리입니다.


오랜만에 특강 공지를 합니다. 이번 상반기에 롯데와 포스코 특강에 관심을 보여 주시고, 실제 등록도 해 주신 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그에 용기를 내어 한 번 더 기은 특강을 진행합니다.


특강 구성은 심플합니다.


1. 기업은행 인재상 분석+나와의 매칭

2. 기업은행 직무 공부(개인금융&기업금융, 이는 30년 은행을 다니신 저희 어머니께 자문해서 해결 예정. 몇 년 전부터 꾸준히 은행권 자소서를 써 온 만큼 매칭 설명 가능. 실제로 은행을 다니지 않은 저보다 직무에 대해 모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의견을 존중할 것입니다. 조사해 온 것들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대신 그 내용에 대해 제가 나름대로의 날카로운 인사이트를 넣겠습니다.)

3. 자소서 문항 분석(사실 이게 제일 중요하고, 이거 들으려고 오시는 거죠. 이후, 작년 하반기에 보셨던 분들 중 금융논술 관련 문항이 있으시면, 그에 대한 분석도 함께 해 드리겠습니다.)


위와 같은 코스로 진행됩니다. 실패 관련 문항 분석도 방송으로 할 예정이구요. 많은 기대해 주세용 :)


추가적으로 이번 주 화요일에도 관련해서 일대일 면담을 했는데요. 그 분 같은 경우는 자소서를 사실상 처음 쓰시는 분이라서 단순히 자소서에 대한 이야기만 하지 않고, 이후의 커리어 패쓰에 대한 얘기도 함께 나눴답니다. 그 분의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자기도 몰랐던 마음 속 이야기를 끄집어 내 자소서로 만들어 주는 것이 신기했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1번할 때, 그 경험을 선사해 드렸지요?! 시간 맞춰서 좋은 자소서를 쓰시는 데 보탬이 되는 강의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바라요 :)


-. 강의료: 3만원

-. 문의: 카톡/hori1017

-. 계좌: 759702-04-084276, 국민, 이정준

-. 일시: 저와 톡으로 조율(선착순 3-4명으로 끊겠습니다. 어차피 많이 오지는 않으시더라구요. 사정 보고, 일대일도 가능합니다. 노는 것보다는 돈 버는 게 나으므로)

-. 장소 (두 곳 중 하나)

곧 기업은행 관련 방송 올리겠습니다. 저번 인턴 때, 올린 콘텐츠 공유 드리며 물러갑니다. 총총~~!

매거진의 이전글 롯데와 포스코 강의 소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