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향여행자 Mar 04. 2016

영랑호, 못다 한 이야기

백조의 호수여행-영랑호 에필로그 

추천 카페 

카페 나폴리아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중앙로 482-37 


기타치는 엘비스프레슬리상


기타치는 엘비스프레슬리상이 제일 먼저 반겨주는 카페다. 하늘과 어우러지는 풍차는 그 다음으로 마주하는 감동이다. 내부로 들어서면 탁 트인 바다 전망에 또 한 번 감탄한다. 철썩철썩 파도소리가 배경음이 될 정도로 바다와 가깝다. 야외엔 산책로가 조성 돼 있다. 말을 비롯 다양한 조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커피, 음료는 물론 식사도 할 수 있다.      



속초 영랑호 뷰레이크 타임못다 한 이야기 

아직 속초여행은 끝나지 않았다.‘아빠바보, 딸바보 시절로 돌아갈 순 없을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다음 주 속초여행 2편에서 답하고자 한다. 영랑호에서 그 답의 힌트 하나는 찾았다. 아빠와 함께 걸으면서 알았다.


 아빠는 늘 그 자리에 있었다.
멀어진 건 나였다.
아빠와 함께 나란히 걷는
용기를 내는 것,
그것이 거리를 좁히는 시작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잃어버린 소리, 다시 찾은 소리, 영금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