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간 끝에서 온 빛 Dec 14. 2023

올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 친구는?

랄부 친구들을 가장 많이 만났다. 똥애꾱


아니다 엄마네!


아 아니다

회사 동료는 사실상 싫어도 5일 내내 봐야하는 진정한 의미의 친구아닐까ㅋㅋㅋㅋㅋ

싫어도 츤데레마냥 매일 붙어 있잖아... 그것도 좐나 오랫동안.

돈도 벌게헤주고 이게 전우가 아니고서야 도대체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전우보다 적군인가...?

내가 전우라고 생각했는데 날 적군이라고 생각하면 제일 위험하니까 동맹이라고 해두자..

작가의 이전글 올해 처음 알게 된 사람 중 기억에 남는 사람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