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 Steven Waring
워드마크를 고정시키고 이미지를 중첩, 전환시키는 기법은 이젠 자칫 진부할 수도 있지만, Steven Waring은 NOW 브랜드 비주얼 디자인에서 여전히 그것이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는 효과적인 방법임을 증명한다.
그는 브랜드 이름 NOW에서 알파벳 'O'를 과거에 대한 통찰, 현재의 혁신 그리고 미래의 가능성을 조망하는 렌즈로서 정의하고 이를 이미지를 담는 레이이웃으로 활용한다. 'O'가 보여주는 다양한 이미지 전환을 통해 브랜드 NOW가 지향하는 지금 여기(now)의 진정한 변화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그런데 사실상 NOW라는 멋진 이름만으로도 브랜딩 다했다.
_저작이미지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