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한 번쯤 들어봤을 요트투어.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타든 낭만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투어이다.
오늘은 부산 요트투어가 처음인 사람들을 위해 요트투어 구성, 예약 방법, 코스, 가격 등 부산 요트투어의 모든 정보를 정리하려 한다.
바다의 도시, 부산에는 더운 여름 즐길만한 액티비티가 참 많다.
그중에서도 요트투어는 가족, 연인, 친구 누구랑 타든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심지어 가성비도 좋기로 유명한 투어다.
투어 코스는 해운대에 위치한 수영만 요트 경기장에서 시작해서 마린시티 - 동백 섬 - 광안대교 - 광안리 해수욕장을 지나 다시 수영만 요트 경기장에서 끝난다.
소요 시간은 약 50분. 평소에 한 번 타보기도 힘든 요트를 무려 50분 동안이나 즐기며, 부산에서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들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
인생 샷도 잔뜩 남길 수 있으니 그야말로 바다의 도시, 부산에서만 할 수 있는 최고의 액티비티가 아닐까 싶다.
요트 투어는 크게 2가지로 나뉜다.
여러 명이 함께 즐기는 퍼블릭 요트투어와 우리 일행만 즐기는 프라이빗 요트투어가 있다.
퍼블릭 요트투어는 탑승 인원이 많은 대신 가격이 저렴하다.
정확한 가격은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약 1~3만 원에 예약할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요트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
프라이빗 요트투어는 요트 한 대를 통째로 빌리는 거라, 프라이빗하고 낭만적이지만, 가격은 보통 20만 원 이상이다.
일행의 인원수가 많거나, 평생 기억에 남을 이벤트가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한다.
막상 요트투어를 예약하려고 보면, 어떤 투어를 예약해야 할지 고민이 될 것.
부산 최대 규모의 럭셔리 요트임에도 가성비가 매우 좋은 투어를 소개한다.
바로 부산 요트 G 투어인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최신형 브랜드의 요트를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즐길 수 있다.
(월~목) 소인 7,900원~, 대인 11,900원~
(금~일) 소인 11.900원~, 대인 14,900원~
심지어 무료로 다과, 음료, 생수를 제공해 더욱 편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예약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KKday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면 끝.
잠깐! 더 재밌는 요트투어를 즐기기 위해 미리 체크해 보면 좋을 내용을 알려주려 한다.
1️⃣ 추천 요일/시간
요트는 매일 오전부터 밤까지 원하는 시간에 탈 수 있다.
보고 싶은 풍경에 따라, 선호하는 일정을 선택하면 되지만 최고의 경험을 하고 싶다면, 토요일 19:30~20:00, 21:30~22:00 타임을 추천한다.
매주 토요일 20시, 22시 광안리에서드론 쇼가 열리기 때문에 바다 위에서 드론 쇼를 그 누구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2️⃣ 준비물
평소 멀미를 하는 편이라면 배를 타기 전 미리 멀미약을 준비할 것.
20분 전 미리 복용하면 더 편안하고 재밌는 시간이 될 것이다.
바닷바람을 계속 맞아야 해서 여름이라도 춥게 느껴질 수 있다. 겉옷을 챙기는 것도 추천한다.
안전을 위해 신분증도 미리 챙길 것.
3️⃣ 주의 사항
비가 오면 일정이 변경, 취소될 수 있다. 날씨가 안 좋으면 미리 투어 상황을 체크해 보는 게 좋다.
출발 시간이 정해져 있어, 탑승 10분 전에 미리 도착해야 한다.
지각하는 경우, 기다려주지 않으니 여유롭게 도착하는 게 좋다.
인생 샷을 남기는 것도 좋지만, 안전을 위해 요트에서는 구명조끼는 필수.
올여름, 부산 요트투어와 함께 인생 여행을 만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