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2와 iPhone 12 Pro 기종
Apple에서는 iPhone 12 및 iPhone 12 Pro 수신기 모듈의 구성요소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극히 일부의 iPhone 12 및 iPhone 12 Pro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되는 기기는 2020년 10월에서 2021년 4월 사이에 제조되었습니다.
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에서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수신기에서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경우, 해당 기기는 서비스 적용 대상일 수 있습니다.
Appl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대상 기기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Phone 12 mini 및 iPhone 12 Pro Max 모델은 이 서비스 프로그램의 대상이 아닙니다.
아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를 서비스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고객님의 iPhone을 검사하여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Apple 리테일 매장에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Apple 지원에 문의하시거나 080 333 4000*으로 전화해 주십시오.
서비스를 받기 전에 iCloud 또는 컴퓨터에 iPhone을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 iPhone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에 금이 간 화면과 같이 수리를 완료할 수 없는 손상이 있는 경우, 서비스 전에 해당 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추가 수리와 관련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pple에서 수리 서비스를 제품의 최초 구입 국가나 지역으로 제한 또는 한정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이 Apple 프로그램으로 인해 해당 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의 표준 보증 적용 범위가 확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은 해당 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 기기의 첫 소매 판매일로부터 2년 동안 적용됩니다.
2021년 8월 27일 기준 정보
https://support.apple.com/ko-kr/iphone-12-and-iphone-12-pro-service-program-for-no-sound-issues
KMUG 애플에 대한 모든 것. 케이머그
知識記錄 김영권
https://kmu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