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TV+, Apple Music, Apple Arcade
11월 4일부터 Apple One을 통해 Apple 구독 서비스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즐길 수 있게 된다.
11월 4일, Apple은 국내 고객에게 Apple One을 선보인다. Apple One은 Apple TV+, Apple Music, Apple Arcade, iCloud+를 하나의 간편한 요금제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대한민국 서울 11월 4일부터 한국 고객은 Apple TV+, Apple Music, Apple Arcade, iCloud+ 등 Apple의 모든 구독 서비스를 하나의 간편한 요금제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Apple One에 가입할 수 있다. 단 하나의 구독으로, 고객은 가장 좋아하는 Apple 서비스를 iPhone, iPad, iPod touch, Apple TV, Mac 등 즐겨 사용하는 어떤 기기에서든 이용할 수 있게 된다.
Apple의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인 에디 큐(Eddy Cue)는 "Apple One을 통해 세계 최고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훌륭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며, "Apple TV+, Apple Music, Apple Arcade, 그리고 iCloud+를 Apple One이라는 하나의 간편한 구독 서비스로 한국의 고객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Apple One을 통해, 고객은 다음과 같은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및 클라우드 저장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Apple TV+는 오늘날 가장 뛰어난 상상력을 지닌 명성 높은 창작자들이 선보이는 Apple Original 작품을 제공한다. Apple TV+의 오리지널 작품은 지금까지 여러 시상식에 125회 이상 수상했으며, 이는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뛰어난 출시 후 2년 간의 기록이다. Apple TV+는 또한 최초의 한국어 오리지널 시리즈인 'Dr. 브레인' - Dr. Brain을 11월 4일 첫 선보인다.
Apple Music은 9,000만개 이상의 곡, 수천 개의 플레이리스트, 세계 최고의 음악 전문가들이 매일 제공하는 선곡 서비스, 획기적인 Apple Music 라디오뿐만 아니라 무손실 음원 품질과 공간 음향 지원 등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Apple Arcade는 새로운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을 포함해 Mini Motorways, 태고의 달인 Pop Tap beat와 같은 200개 이상의 놀랍도록 재미있는 게임들을 iPhone, iPad, iPod touch, Mac, Apple TV에서 광고나 인앱 결제 없이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iCloud+는 Apple의 프리미엄 클라우드 구독 서비스로 고객의 사진, 동영상,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기기간 연동되며, 보다 안전하고 보안이 철저한 방법으로 웹, 이메일, 홈 카메라에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iCloud Private Relay 등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은 어떤 Apple 기기에서든 Apple One에 가입할 수 있고 기존 구독 서비스를 기반으로 적합한 Apple One 요금제를 추천받아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서비스를 즉시 즐길 수 있게 된다.
11월 4일부터, 국내 iPhone, iPad, Mac, Apple TV 4K 고객은 Apple One에 가입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와 클라우드 저장 공간을 하나의 요금제로 누릴 수 있다.
개인 요금제는 Apple TV+, Apple Music, Apple Arcade, iCloud+ 용량 50GB를 포함, 매월 14,900원에 제공된다.
가족 요금제는 Apple TV+, Apple Music, Apple Arcade, iCloud+ 용량 200GB를 포함, 매월 20,900원에 제공되며, 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다.
Apple One은 고객이 현재 구독하고 있지 않은 모든 서비스에 대한 30일 무료 체험권을 포함한다. Apple One을 사용하면 고객은 매월 한 개의 청구서를 받게 되며, 언제든지 Apple One 요금제를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다. 가족 요금제의 경우, 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은 모든 서비스를 각자의 개인 계정과 개별 설정으로 이용할 수 있다.
Apple One 개인 및 가족 요금제는 11월 4일부터 제공된다.
한 번의 구독으로, 고객은 Apple One에 포함된 모든 서비스를 해당 서비스가 제공되는 모든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다.
Apple One 개인 요금제를 이용하면 매월 8,100원 가까이 절약할 수 있으며, 가족 요금제를 이용하면 매월 8,900원 이상 절약할 수 있다. 이 액수는 표준 월별 요금을 기준으로 계산한 것이다.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1/10/apple-introduces-apple-one-to-customers-in-south-korea/
KMUG 애플에 대한 모든 것. 케이머그
知識記錄 김영권
https://kmu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