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기자 Sep 22. 2019

샐리 덕후가 샐리 떡칠된 굿즈를 갖고 싶다면

라인프렌즈 크리에이터 서비스가 문을 열다

드디어, 퐈이널리, 라인프렌즈에서도 카카오프렌즈처럼 굿즈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놨습니다.


카카오프렌즈 티모티콘 스토어 이야기

https://brunch.co.kr/@koopost/236

아이폰과 갤럭시폰 폰케이스, 캔버스 에코백, 맨투맨, 티셔츠, 후디, 집업 등에 원하는 브라운이나 샐리 같은 브라운앤프렌즈나 bt21 캐릭터와 문구를 넣어서 나만의 한정판을 만들 수 있어요.


저는 폰케이스를 바꿀 겸 새로 만들어 보려다 제가 쓰는 기종이 없어서... 아직까지는 삼성과 애플 각 사의 최신 모델만 제작이 가능하더라고요. 눈물을 머금고 요즘 입기 좋은 맨투맨을 만들어보려고요.

제품들은 라인프렌즈크리에이터 홈페이지에서 제작 가능해요. 카카오프렌즈보다 편집에서의 선택지가 더 다양한 게 특징이네요. 샐리를 워낙 좋아해서 샐리로 떡칠할 뻔하다가 참았습니다. 그야말로 패션 테러리스트!


https://creator.linefriends.com/kr/bnf


회사 다니기 힘들고 월요병이 오려는 친구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I QUIT!' 같은 문구를 넣어 퇴사 아이템을 만들 수도 있어요. 아마 스파오의 도비 티셔츠 'DOBBY IS FREE' 느낌이 될 것 같네요. 입고 출근하면 기분 굿~

이렇게 하면 네이버에서 검색할 때 많이 보이는 공식(?) 광고 블로그를 대표(?)하는 맨투맨도 만들 수 있어요. (...?!) 캐릭터 지못미...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두들링한 스티커가 참 귀엽더라고요.


스티커가 다양해서 골라 붙이는 재미가 있네요. 9월 한 달 간은 오픈 기념으로 배송료가 없다고 해요. 완성품이 조만간 배송되면 한 번 더 보여드릴게요.

매거진의 이전글 7년 전 나란히 앉은 문재인·조국·공지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