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진작가 이강신 Aug 30. 2016

베트남 무이네 사막

베트남 무이네 화이트사막과 레드사막 의 모습들

베트남에 사막이 있다는걸 아는 사람은 아마도 많지 않을거같다.

베트남 호치민에서 버스로 5시간정도 이동하면 판티엣이라는곳이 나옵니다.

그판티엣에서도 무이네라는 곳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정확히 말하면 사막이라고 하기보다는 사구라고 표현하는게 맞겠네요.

그곳에 해풍이 불어와서 바람에 실려온 모래가 쌓여서 만들어진 것이니...

무이네 사막에선 화이트 듄에서는 일출을 레드듄에서는 일몰을 보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전 방송 촬영 때문에 간것이라 제 의지대로 움직일 수 없어서 ㅠㅠ

일단 먼저 화이트 샌드 듄에서...

화이트 듄에서는 4륜  ATV를 타면서 모래 언덕을 달리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2인승과 1인승이 있는데 금액차이는 20만동 정도 나는거 같네요.

1인승이 40만동 2인승이 60만동 이였던걸로 기억되네요~

ATV를 빌리고 지프를 빌리는곳

신나게 달립니다.




저곳이 가장 포인트인듯 하네요







렌탈샵


레드듄을 이동...

썰매를 태워주는 사람들이 달라붙습니다.



노을이 지네요






열심히 촬영중인 카메라감독

모래썰매를 타기 위해 모여있는 사람들


바다가 보이네요


구름이...판타스틱~







베트남 판티엣의 무이네 사막...매력있습닏.

작가의 이전글 찰나의 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