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진작가 이강신 Sep 30. 2016

배틀트립 베트남편 촬영 뒷이야기#1

김태훈 조승연과 함께 한 배틀트립 그 현장의 뒷이야기들...

배틀트립...
김태훈 조승연과 함께 하는 베트남 투어~
저도 함께 다녀왔습니다. 그 생생한 모습들의 뒷 모습들을 제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그러고보니 태훈형과 베트남을 벌써 이번까지 포함해서 3번째 가는군요 ㅎㅎ
이번엔 제 출장과 물려서 전 좀 긴 베트남 일정을 다녀왔네요~

인천공항에서 우여곡절 끝에(태훈형의 늦잠으로 인해서...ㅋㅋ)
겨우 비행기탑승하고 호치민에 도착~~ 늘 그렇듯이 수많은 인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시아나를 타고 5시간 조금 넘게 날라갑니다.


드디어 호치민 시내가 보이기 시작하네요

사이공강이 보이네요..드디어 호치민이네요

역시 늘 많은 사람으로 북적대는 떤셧넛 공항

배틀트립의 황작가~

구름이 낮게 깔려있고 하늘도 오늘은 맑네요~

열대과일파는 노점상을 보니 확실히 동남아가 맞긴 합니다. ㅎㅎ

첫번째 코스인 베트남 전통 음식점에 도착~~

촬영팀들 촬영에 들어갑니다.

이번 컨셉은 조비서와 김사장...

열심히 촬영중인 스탭들...화면 뒤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고생한답니다.

메뉴를 고르는 태훈형


저도 좀 먹어보겠습니다.

먹지도 못하고 촬영중인 스탭들..

작가에게 고수 듬뿍들어간 쌈 한번 먹이는중...ㅎㅎ

이 볶음밥에 베트남 전통 간장을 넣고 먹으면 굿이죠~

반쎄오....

빠질 수 없는 쌀국수

후식으로 베트남 커피인 카페쓰아다 한잔~


조승연


오픈주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현지 코디네이터인 베트남분


나도 한컷~ ^^

다음 장소는....대통령궁...

늘 오디오가 끊이지 않는 두사람~ ㅎㅎ

이곳에서도 꽤 오랜 시간 촬영했는데 방송에선 편집된거 같더라구요






베트남의 역사에 대해서 이야기중...





다음 장소인 호치민에 있는 노틀담 성당과 우체국으로~


베트남의 식민역사에 대해서 이야기중..


거리에선 사진동호회(?)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촬영중이였어요~


시클로가 대거 대기중이네요


뒤로 보이는 맥도날트 표시가 참 ㅎㅎ


우체국의 모습(프랑스 북역과 비슷한 구조물 입니다.)

뒤로 보이는 호치민 초상화

장비 점검중인 스탭들

시클로 투어 촬영중


바로 옆에 붙어서 촬영팀이 밀착 촬영중 입니다.

여전히 촬영중인 ...


다음 코스인 벤탄시장으로~


더운 날씨에 다들 고생했지요




작가 삼인방


저녁식사~

다시 다음 코스인 시청사를 지나서..


렉스호텔 루프탑에서 촬영을 위해서 이동


역시 이부분도 편집되었네요~ ^^



한작가~



공식 촬영을 마치고 태훈형 나 승연이 최실장(태훈형 메니져) 이렇게 네명이서

제가 사이공에서 자주가는 카르멘 바로...

기분좋게 맥주 한잔하고 숙소로~~~

이 클럽에서 가장 인기많은 남자가수...


참 제가 좋아하는 공간 입니다.

그렇게....다시 숙소로~~~

내일의 촬영을 위해서...

작가의 이전글 가을의 하늘공원 출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