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총액 15위 순위에 들어가지 않지만 전망이 가장 좋은 가상화폐를 소개합니다.
스팀(Steem)
스팀은 SteemIt이라는 플랫폼에서 쓰이는 가상화폐입니다. 이 플랫폼은 일종의 소셜 네트워크로 사용자간 모든 상호활동이 가상화폐 전송으로 이어집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의 포스팅에 좋아요를 누르면 내 잔액 중 소액이 빠져나가서 해당 컨텐츠를 올린 사람에게 전송됩니다. 스팀이 동력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에 자연스레 스팀의 가격도 올라갑니다.
디지바이트(DigiByte)
디지바이트는 탁월한 개발팀의 게임 가상화폐입니다. 블리자드(Blizzard) 등 주요 게임 회사와 협력관계를 맺었습니다. 코인이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부터 휴지조각 코인 투자자가 많았던 관계로 디지바이트는 오랫동안 저평가되었습니다. 이제 마침내 판매벽이 무너지면서 가격이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가치가 전보다 3배 이상 뛰었습니다. 오랫 동안 가격이 약 30 사토시(Satoshi)였는데 이제는 거의 100 사토시입니다.
시네레오 AMP(Synereo AMP)
이 코인은 상승기와 하락기를 겪었지만, SteemIt과 어느 정도 유사한 네트워크 큐래이터(Qrator)를 발표하면서 이제는 장래가 밝아보입니다. 이미 가격이 상승하기 시작했으며, 6월 큐래이터를 출시하기 직전에 특히 큰 한 방이 터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나브 코인(NAV Coin)
나브 코인은 모든 주요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일일 거래량이 큽니다. 얼마 되지 않는 익명성이 완전한 코인 중 하나이며, 훌륭한 개발팀이 이끌고 있습니다. 수요가 성장하면서 가격이 올라갈 가능성이 큽니다.
다음 코인도 언급할 만 합니다.
BitShares
BitCrystals
GameCredits
Ardor
Lisk
Potco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