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ryptoSeoul Dec 31. 2018

로드맵 업데이트 #1

2개월 전, RenEx 베타 버전이 메인넷에 런칭됐습니다. 이후 다크노드는 100%의 가동 시간을 유지했고, ChainSecurity의 철저한 보안 감사도 완료되었습니다. (감사 결과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가 추후 미디엄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결과는 RenEx가 거래자에게 신뢰할만한 안정적인 다크풀(Dark Pool)이라는 확신을 줍니다. 


RenEx 베타가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새로운 로드맵을 간단히 설명하고자 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2019년 중반까지 확장되는 RenEx 베타의 로드맵을 설명합니다. 추후 포스팅에서는 다크노드 롤아웃 계획의 다음 단계를 소개하고, 다크풀 프로토콜 자체에 대한 새로운 이정표(milestones)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로드맵

새로운 기능과 중요한 개선 사항이 향후 몇 개월 동안 RenEx 베타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다음 3분기 동안 RenEx 베타에 대한 저희의 목표는 사용자 경험을 간소화하고, 보다 간단하고 강력한 아토믹 스왑을 도입하고, 다크풀의 유동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2018 4 분기 말

RenEx 베타와의 프로그래밍 방식 상호 작용을 위한 SDK(Software Development Kit) 출시.

사용자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가 RenEx 베타에서 서로 초대하는 사용자에게 인센티브 제공.

가입과 KYC (Know Your Customer) 절차의 간화를 통해 사용자가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유도. 

24시간 종료 제약 및 유동성을 높이기 위해 취소 전까지 주문이 유지되도록 지원


2019 년 1 분기 초

새로운 스왑퍼드(Swapperd) 애플리케이션으로 아토믹 스왑을 간소화하여 아토믹 스왑을 더 간단하고 안전하게 만듭니다.

RenEx 베타를 통해 WBTC(Wrapped Bitcoin)을 판매하여 BTC를 1대 1로 이더리움 생태계에 제공합니다. 

많은 트레이더의 요구와 유동성 증가를 ㅟ해 새로운 BTC-ERC20 거래 기능을 제공합니다.


2019 년 2 분기 초

확장 병렬 계산을 통해 주문 매칭 엔진의 대기 시간을 줄이고 성능을 향상합니다.

트레이딩을 장려하고 수수료를 다른 거래소와 맞추기 위해 마켓 메이커를 위한 새로운 다이내믹 수수료 모델을 선보입니다. 

안정된 중간값 주문을 지원해 트레이더가 주문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다크 유동성 통합 네트워크 출시로 안전한 환경에서 Renext Beta에 유동성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2019 년 2 분기 말

RenEx 베타가 더 이상 유일한 다크풀이 되지 않도록 서드파티(3rd party)의 다크풀을 지원합니다.

서드파티 다크 풀 개발 지원을 위한 스마트 컨트랙트 튜토리얼, 예제 등이 공개합니다. 

서드파티 다크 풀 개발을 지원하는 sMPC와 SDK를 출시합니다.


이번 로드맵에는 RenEx의 구체적인 개선 사항과 2019년의 기대되는 시작 내용이 요약되어 있지만, 더 많은 내용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다크 노드 롤아웃 계획(제한된 참여)의 다음 단계를 소개하여, 다크 노드를 커뮤니티에서 넘기기 시작합니다. 저희의 기본 프로토콜인 Ren의 완전히 새로운 로드맵과 가능성을 앞으로도 계속 주목해주세요! 


— Loong Wang, CTO, Republic Protocol


리퍼블릭 프로토콜은 대량의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다크풀 프로토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republicprotocol.com을 참조하십시오.  


Exchange: https://ren.exchange

Telegram: https://t.me/republicprotocol

Telegram Korea: https://t.me/renkorea

Reddit: https://reddit.com/r/republicprotocol

Announcements: https://t.me/republicprotocolannouncements

Twitter: https://twitter.com/republicorg

Website: https://republicprotocol.com


원문링크: https://medium.com/republicprotocol/renex-roadmap-update-1-b99c8369d42a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크립토서울(KyrptoSeoul)에 있습니다. 상업적인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 공유의 경우 원문 출처를 반드시 남겨야 합니다. 

Copyright(c)2018. KryptoSeoul All Rights Reserved.

매거진의 이전글 리퍼블릭 프로토콜 메인넷 런칭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