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몽 Jul 18. 2024

친구

똥손


셋 다 이 사진 잘 나왔다.

그래?

나한테 보내봐.

알았어.

보냈어?

잠깐 만 ~

어 야아  내 머리끝이  짤려짜나  ㅜㅜ

넌 꼭 이렇게

ㅋㅋㅋㅋㅋ

암튼 너 똥손이야.

야! 그럼 담엔 네가 찍든가…

뭐어?  야아  내가  떡볶이 쏠라 했는데  치

암튼 너  똥손인증  

너까지?

에이 뭘 또 삐지고 그러니?

떡볶이 먹으러 갈 거지?

이때  한 명이  똥손  옆구리 간지럼

ㅎㅎㅎ   아써 아써어  ㅎㅎ



작가의 이전글 수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