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통 Jul 17. 2021

홀로

혼자라는 거, 외로움도 두려움도 아니다

혼자라는  외로움이 아니다.

나의 세상이라는 것이다

내가 세상을 상대로 그림을 그린다

나의 갈 길을 디자인한다


혼자라는 거 두려움이 아니다

내가 세상 속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내가 세상을 호령한다

삶을 나한테로 끌어 당기는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남자들의나이 듦이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