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yul Sep 07. 2015

#드라마/ 9회말2아웃

지금, 유독 생각난다. 이 드라마가.


드라마. 9회말2아웃. 

오늘따라 참 많이 생각난다. 


그 당시 높은 시청률을 자랑한 건 아니었지만

 작품성이 있었고, 

감동을 주었던 좋은 드라마였다. 


이 드라마를 봤을때, 그 때의 나는 어린 소녀였지만

서른의 고단함을 느낄 수 있었고,

소녀가 느끼는 인생의 쓴 맛과, 

드라마 속 서른이 느끼는 인생의 쓴 맛이 

무언가가 닮아있다는 것을 느껴서 더욱더 즐겨봤었다.


그리고 이런 생각도 했었다.

결국, 인생은 누구나 다 똑같이 힘든 건 아닐까.



그리고, 지금, 내 나이 26.

다시 이 드라마가 생각이 난다. 


늘 그랬지만,

요즘은 더욱더 서른에, 난 뭐하고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고

점점 더 조급해지는 나의 심리적압밤감 때문에

이 드라마를 다시 찾나보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주인공처럼 같이 아파하고, 

슬퍼하고,공감하고, 다시, 


희망을 찾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