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임그린 Sep 13. 2015

그대가 좋아,

사랑을 말하다


바람과 햇살이 좋아,

당신을 만나고 싶다.


나뭇잎들 사이로 쏟아지는

눈부신 금색가루가 사랑스럽고,

빨간 고추잠자리 여린 날개를 흔드는

하늘색 바람이 싱그러워서,

그댈 만나러 가고 싶다.


당신을 만나러 가는 길에 만나는

시간이 애틋하고,

길을 걸으며 당신 생각을 하는

내 마음이 어여쁘다.


고운 미소 한 번 지으며

넓은 그대 품으로 달려가

안기고 싶다.


바람과 햇살과,

그대가 좋아

지금, 만나러 가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 면, 좋겠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