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로빌 May 07. 2020

2-4 제작 & 조립

Manufacturing & Assembly

당신의 제품이 드디어 하나로 합쳐진다 – 당신은 작동하는 프로토타입과 최종 제작 제품에 필요할 모든 구성요소의 정보가 담긴 재료표를 가지고 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비용과 타임라인에 대한 분명한 이해를 기자고 있어야 하며 어쩌면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을 준비하기 시작했을 수도 있다. 하지만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가? 제작을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가? 주변에서 만들 것인가 아니면 중국에 외주를 맡길 것인가? 생산량은 어느 정도가 적절한가? 한 곳에서 제작하고 다른 곳에서 조립하는 것이 적절한가? 최적 프로세스는 무엇인가?


이 시점에서, 당신이 이전에 제품을 제작해본 적 없으며 디자인 컨설턴트와 함께 일하고 있지 않다면, 최고의 베팅은 이전에 제품을 제작해본 적 있는 친구에게 그들이 믿고 존경하는 제작사와 계약하기 위해 소개를 받고자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네트워크에서 이것이 불가능 하다면, 이 단계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하드웨어와/혹은 제품 엑셀러레이터에 가입하거나 사업가와 제작 및 조립 솔루션을 연결을 전문적으로 하는 회사와 계약하는 것이다.


여기에 제작과 제품 조립에 특화된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두 회사가 있다:

- PCH

 PCH 서비스는 소비재 개발과 공급 체인 관리의 모든 단계, 컨셉에서 배달까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중요한 단계를 포함한다. 이는 소싱과 제작, 물품 관리, 포장 및 마무리, 그리고 소매 유통을 포함한다.


- 플렉트로닉스

 세계적인 전자 디자인, 제작, 조립 및 테스트 회사. 서비스는 인쇄 회로 보드, 철, 그리고 플라스틱 제작을 포함한다.



작가의 이전글 2-3 작동하는 프로토타입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