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로빌 Jan 26. 2021

8-2 선주문 받기

Taking Pre-Orders

이 과정에서, 당신이 여전히 캠페인의 탄력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이 수요를 붙잡을 현실적인 방법이 없다는 것을 잊기 쉽다. 구매를 하거나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싶어 동결된 킥스타터/인디고고 페이지에 여전히 찾아오는 다른 사람들은 어떨까? 사실, 캠페인의 끝은 당신이 가장 큰 탄력을 받을 때이다. 후원자들은 그들이 프로젝트의 성공에 도움을 주는 일부가 되었기 때문에 신나 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이 그저 이후에 탄력을 백업받도록 선택할 수 있다는 잘못된 믿음을 갖는다. 



몇몇 크라우드펀딩 졸업생들은 이를 단순히 이메일 주소를 모음으로써 전달하는 것을 선택한다. 이 함정에 빠지지 말라! 누군가가 당신에게 이메일 주소를 주는 것은 쉽지만, 그들이 신용 카드를주는 것은 더 굳은 약속이다. 실제 선주문을 초기에 모음으로써 일찍 고객들과의 비즈니스 관계를 쌓기 시작하라. 


팁 

효과적인 계획에서, 당신은 웹사이트에서 선주문을 받기 시작해 캠페인 직후에 요구들을 자본화하는 것을 계속할 수 있다. 이를 하는 데에 일반적으로 두 가지 다른 방법이 있다:


 "지금 선주문하고, 나중에 돈을 지불한다"  “Pre-Order Now, Pay Later”

이는 실제 미래에 (예. 당신이 물건을 모두 받고 배송할 준비가 되었을 때) 실제 거래에서 돈을 요구하는데 고객들이 신용 카드 정보를 지금 주도록 한다. 


"지금 선주문하고, 지금 돈을 지불한다" “Pre-Order Now, Pay Now”

이는 고객들이 당장에 돈을 내도록 하고 제품의 선주문을 하도록 한다. 이 시나리오에서, 당신은 고객들에게 가까운 미래의 배송일을 정직하게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선호에 상관 없이, 선주문은 초기에 수입원을 만들도록 허락하고 단순한 이메일 주소는 할 수 없는 방식으로 미래의 수요에 대한 감각을 얻도록 돕는다.

작가의 이전글 8-1 후원자들이 업데이트를 받도록 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