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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로빌 May 07. 2020

2-1 하드웨어 프로세스

The Process

Hardware RoadMap 하드웨어 로드맵 

아이디에이션

- 아이디에이션 단계에서 당신은 당신이 만들고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며 제품이 수행할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필수”와 “가능하다면”으로 제품 브리프에 당신의 요구사항을 적어 넣어라. 제품이 진행됨에 따라 잠재적 트레이드오프를 조정하고 확인하기 위해 종종 이 리스트로 돌아와야 할 것이다.


초기 필수 구성요소

- 당신이 프로토타이핑으로 들어가기 전에, 요구사항 목록을 가지고 대략적인 재료, 센서, 그리고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종 제품이 필요로 하는 부분들을 매치하고 싶을 것이다. 초기 구성 요소 목록을 만드는데 있어서 좋은 자원은 업버터(Upverter) 팀에서 만든 제품 개발 캔버스가 있다.


충실도 낮은 프로토타이핑

- 이제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며 이 목표에 닿기 위해 필요할 대략적인 재료에 대해 알고 있으니, 당신은 몇몇 충실도 낮은 프로토타이핑을 할 준비가 되었다. 프로토타이핑 단계에서 “어떻게 작동하는가”와 “어떻게 보이는가”를 분리하는 것은 중요하다. 이 단계에서 당신의 목표는 빠르게 반복하고, “무엇이 가능한가”와 “이것이 가능한가?”라는 질문에 답하며 실제 소비자/사업 전문가의 피드백을 얻기 위해 다른 이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작동하는 프로토타입

- 이 단계에서 목표는 제작 파트너와 제품 생산 협상을 하는데 가져갈 수 있는 외형과 기능면에서 모두 최종적인 프로토타입을 만드는 것이다. 이 단계의 초반부터 제작 디자인과 재료의 최종 금액에 대한 비용을 생각하는 것은 중요하다.


제작 디자인

- 당신이 작동하는 프로토타입을 가졌다면, 이제는 재료비용을 가지고 최종 제품 생산을 할 제조사와 계약하기 위해 돌아다닐 시간이다. 제작사로부터 가는 동안 얼마나 많은 피드백을 받았으며, 제작 디자인에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가에 따라, 제작사와 당신의 디자인 및 재료들을 최종 결정하는 과정이 달라질 것이다. 어떤 종류의 예약 주문 캠페인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비용과 제작 타임라인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최종 조립 & 프라이싱

- 최종 제작 프로토타입으로도, 당신은 아직 끝난 것이 아니다! 제작 프로세스의 최종 단계는 최종 조립, 포장, 그리고 최종 프라이싱이 어디서 일어날 것인가 결정하는 것을 포함핳ㄹ 것이다. 이 단계에서 수반하는 비용과 타임라인에 대한 꽤 단단한 이해 없이 스스로 뛰어들어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은 진행에 꽤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제품 디자인 및 제작 과정의 특정 부분으로 뛰어들기 전에, 대부분의 사업가들이 개념에서 최종 프로토타입을 얻기까지 따라갈 서로 다른 단계의 구체적인 개요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이 챕터의 뒷부분에서 프로토타이핑, 제작 디자인, 그리고 최종 조립 및 프라이싱에 대해 더 자세히 다룰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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