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주)에이치지이니셔티브와 ESG 업무협약(MOU) 체결

by 법무법인 미션


법무법인 미션(대표변호사 김성훈)은 (주)에이치지이니셔티브(대표이사 남보현)와 지속가능한 투자 생태계 조성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협력을 위해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주)에이치지아이이니셔티브는 인류가 당면하고 있는 문제들을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로 해결하고자 하는 임팩트 비즈니스 회사입니다. HGI는 모든 사람들의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동반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감염병과 같은 보건 의료 문제, 다가올 식량 이슈, 기후 위기 등의 전지구적 이슈에 대한 솔루션을 찾기 위한 노력이 없다면, 인류의 지속 가능한 미래는 위협받을 것입니다. 이에 HGI의 미션은 인류의 삶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구성하는 비즈니스들을 보다 지속 가능하게 전환하고, 그들의 사회환경적 임팩트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주)에이치지아이이니셔티브와 법무법인 미션은 세부적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유망 소셜벤처의 ESG 전략 수립 ▲(주)에이치지이니셔티브의 임팩트 및 ESG 투자를 위한 투자 정책 및 전략 수립 ▲ESG 추진 기업의 임팩트 실행을 위한 실행 전략 수립 ▲임팩트 및 ESG 리포트 발간을 위한 ESG 분석 및 커뮤니케이션 ▲지속가능한 생태계의 성장지원을 목적으로 상호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업 협력에 대해 상호협의하여 업무를 수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미션의 김성훈 대표변호사는 "인류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고민하고, 임팩트 투자라는 도구를 통해 이를 실현시키는 데에 기여하는 HGI와 ESG 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을 수 있어 감사하다"며 "법무법인 미션 또한 세상에 존재하는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하는 소셜 벤처들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촬영계약을 하고 사진을 사용해도 초상권의 제한을 받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