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드프라이데이 Aug 22. 2020

SNS 화제된 디즈니 찐덕후 가족의 인테리어

'탐난다..' 

누가 디즈니를 좋아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단순히 애니메이션과 캐릭터에서 그치지 않고 이제는 문화가 되어 버린 디즈니 캐릭터들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얼마 전 엄청난 디즈니 사랑으로 집 전체를 '디즈니화' 시켜버린 한 가족의 인테리어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헤르만슨스 가족입니다. 디즈니 인테리어를 주도한 사람은 이 집의 엄마 켈시 헤르만슨스(Kelsey Hermansons)입니다.

켈시 헤르만슨스는 각 방마다 각자 다른 디즈니 캐릭터를 테마로 삼아 집을 꾸몄습니다. 물론 디즈니 스토어에서 구매한 소품들도 사용되었지만 그는 중고 상점, 혹은 개인들이 공예품을 만들어 파는 웹사이트인 ETSY도 이용했다고 하네요. 켈시의 남편 에릭(Eric)도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인어 공주'를 테마로 만든 화장실의 타일 작업과 조명 설치는 모두 그의 몫이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인테리어는 SNS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디즈니 덕후 가족들의 집은 어떤 모습일까요?

켈시는 모든 디즈니 테마의 방 중에서 신데렐라를 테마로 한 마스터 침실을 가장 좋아한다고 합니다. 


욕실은 인어공주와,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테마로 만들어졌죠. 니모의 모습도 보입니다.

또 다른 욕실의 모습인데요. 이 욕실은 알라딘을 주제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거실에는 릴로와 스티치 장식도 있습니다.

주방에는 미키마우스 매트가 깔려있네요.

재미있고 동화같은 소품들로 가득 차있는 집인데요. 어른들과 아이들의 동심은 물론 판타지까지 충족시켜주는 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작가의 이전글 뜻 밖의 장소에서 마주친 고양이 무늬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