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드프라이데이 Sep 18. 2020

남편 팔에 낙서하는 남편 회사 여직원 제정신인가요?

남편 회사의 직원이 남편과 너무나 가깝게 지내는 것 같아 고민인 한 여성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여성 사연자 A씨의 중소기업의 상무로 재직 중이며 나이는 50대 초반이라고 합니다. 사무실은 총 3개가 있는데요. 그중 남편의 사무실에 여직원이 한 명 있다고 합니다. 그 사무실에서 남편과 여직원만 단둘이 일한다고 하네요.

어느 날 A씨의 남편은 씻고 나오는데 왼쪽 팔에 볼펜으로 낙서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A씨가 뭐냐고 물어보니 남편은 여직원이 했다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여직원이 왜 팔에 낙서를 했냐고 물어보니 업무를 같이 할 것이 있어서 남편이 여직원 옆에 앉아서 같이 하다가 낙서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A씨는 직원이 몇 살이냐고 물어봤고, 남편은 21살이라고 대답했습니다. A씨 부부의 아들과 비슷한 연령대였다고 합니다.

또 한 번은 남편의 가방에 있던 소화제가 없길래, 이에 대해 물었더니 남편은 직원이 오늘 점심 먹고 체해서 약을 주고, 손도 따줬다고 대답했죠. A씨는 이 상황이 너무 어이가 없는데 남편은 그냥 딸 같은 직원이라며 어른한테 싹싹하고 붙임성 있고 잘 웃고 전에 있던 직원보다 괜찮다며 대수롭지 않은 반응이었다고 합니다.

전에 있던 직원은 잘 웃지도 않고 트러블이 많아서 3개월 동안 직원이 총 5번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지금 직원은 6개월째 일하고 있으며, 일도 빠르고 정확히 잘하고, 인사성도 밝고 싹싹하고 제일 괜찮다고 칭찬을 늘어놓았다고 하네요.

그러나 A씨는 직원이 아픈 것을 왜 남편이 신경을 쓰며, 업무를 옆에 앉아서 같이 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혹시나 해서 카톡을 보니 A씨의 남편이 직원에게 '너 왜 프사 없어졌니? 뭔 일 있냐?' 이러면서 먼저 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A씨는 이것에 상식적으로 가능한 일인지, 자신만 이해가 안 가는지, 그리고 이걸 받아주는 여직원도 제정신이 아닌 것 같다며 네티즌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둘 다 제정신 아닌 듯. 나이 차이 엄청 나는 직장 상사 팔에 낙서하는 직원은 처음 본 듯' '전의 직원들이 줄줄이 나갔다면 남편이 비정상 아닐까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남편 팔에 낙서하고, 옆에서 업무하는 남편 회사의 여직원, 과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작가의 이전글 신부가 많은 하객 앞에서 밥상을 엎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