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동건 Aug 21. 2017

마이리얼트립에서 항공발권 관련 경력자분을 모십니다.

마이리얼트립 소개

마이리얼트립은 2012년 전세계에 있는 현지인들이 본인들의 로컬 지식을 바탕으로 현지투어를 만들어 올릴 수 있는 플랫폼으로 시작하였으며, 지금은 투어뿐만 아니라 액티비티 ( 해양 스포츠, 쿠킹 클래스 등 ) 나 어트랙션 티켓 ( 뮤지컬 티켓, 스포츠 경기 티켓, 명소 입장권 등 ), 패스 ( 교통 패스 및 뮤지엄 패스 ) 등 현지 experience 부분을 총 망라하고 있습니다. 상품 개수 ( 10,700개 ) 와 리뷰 개수 ( 88,100개 ) 모두 국내 최대 규모이며 여행자들과 현지 파트너분들 모두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에는 월 거래액이 50억을 넘은 바 있습니다.


 

중장기적으로는 자유여행자가 본인의 여정을 전부 마리트 안에서 준비할 수 있는 자유여행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올해 들어 부킹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실시간 숙박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핫딜 ( 에어텔 및 렌트카, 특가 항공권류 ) 도 연이어 오픈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실시간 항공권 발권을 준비하게 되어, 관련된 경력자분을 채용합니다.


가이드투어부터 시작해 자유여행의 3요소 ( 항공, 숙박, 현지 ) 를 연이어 혁신해나가고 있는 마이리얼트립과 함께하실 항공 발권 분야 경력자분을 모십니다.


주요 업무

 • (런칭 전) GDS 와의 협업을 통해 항공 발권 시스템 구축 

 • (런칭 전) 항공 팀 세팅 

 • 항공권 발권 및 상담, 정산 등 제반 업무 담당


자격 요건

 • 3년 이상의 관련 부서 (카운터) 유관 경험 

 • OTA 혹은 관련 스타트업 근무 경험

 • 여행업/항공 분야에 대한 관심 및 깊은 이해도


업무 환경 ( 공통 사항 ) 

업무에 필요한 모든 장비(HW/SW)를 적극적으로 지원해드립니다.

자율적인 재택근무, 탄력근무 등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여행을 장려하고 자유롭게 휴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의 여행 상품은 100만원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저희는 구성원의 자기계발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를 위한 어학/체력/세미나/도서구매 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다양한 간식과 커피 및 점심식대, 저녁식대(야근시)를 제공해 드립니다.

연중 1회 건강검진을 지원합니다. ( KMI )

사무실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사역에서 5분거리 입니다.


지원 절차

donggun@myrealtrip.com으로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자유형식)

채용과정은 실무면접 - 경영진면접 - 처우협의로 진행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마이리얼트립에서 국내 가이드를 모집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