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동인 Jul 04. 2019

초기 스타트업 모니터링 패키지

와탭랩스가 스타트업을 지원합니다

2014년 서버 모니터링 서비스로 시작한 와탭랩스는 이제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의 성능을 모니터링 하는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IT 모니터링 서비스 스타트업이 되었습니다. 현재 와탭랩스의 비전은 기업의 IT 서비스를 쉽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모든 것입니다.  


현재 와탭랩스의 주된 고객은 엔터프라이즈 기업입니다. 많은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이 와탭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분석 서비스를 사용하여 자사의 IT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쿠버네티스 모니터링 서비스를 내놓은 후 컨테이너기반의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이동하는 기업들에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와탭랩스는 스타트업이지만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이 자사의 IT 환경을 더 쉽고 안정적으로 운영하는데 일조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에게 도움이 되는 모니터링 서비스

와탭랩스는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이 쉽고 편하게 모니터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자는 생각으로 만든 스타트업입니다. 특히 스타트업에서 서비스를 개발하고 운영하던 중, 모니터링의 필요성을 느껴서 만든 서비스이기 때문에 같은 스타트업에게 도움이 되야 한다는 의무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와탭랩스에서 초기 스타트업이 안정적으로 IT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초기 스타트업 모니터링 패키지 

와탭랩스에서 IT 서비스를 운영하는 초기 스타트업을 위해 모니터링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초기 스타트업 패키지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월 10만원에 비용으로 와탭의 모든 서비스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와탭에서 제공하는 모니터링 서비스 교육과 IT 운영 관련 세미나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년 매출 5억 이하 스타트업이라며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support@whatap.io 로 회사명과 와탭에 등록 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바로 지원가능합니다. 


모든 스타트업들이 쉽고 안정적으로 IT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와탭랩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웹 사이트 장애를 메일로 확인하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