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작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동규 Mar 31. 2019

나의 우주야

2019년 3월, '작작' : 우주



나의 우주야. 그 안의 별들아.

반짝이며 나를 끌어당기는 별들아.

태어나고 다시 사라지는 별들아. 

이제는 과거가 되어버릴 별들아. 

덕분에 즐거웠다 나의 우주야.  



_

새로운 우주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던 날에

3월의 작작을 올립니다.


_

2019년 3월, '작작' <우주>

"작작" : 월간.정기.강제.산출.프로젝트

be the clouds의 구성원이 매달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개인 작업물을 반드시 만드는 프로젝트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우주를 기록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