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어디에나 있는 리 May 09. 2016

뉴질랜드, 공항버스 편도 $5에 타는 법 공you

나는 잘 써먹고 있으니 이제는 당신 차례




뉴질랜드 최저가로 여행하는 법  포스팅에서 다루었던 내용과 비슷하게 흘러가는 내용입니다만 네이키드버스가 이렇게 폭넓게 제휴해서 자리잡고 있는 줄은 몰랐네요. 공항버스 편도가 $16 정도 하는데 제가 퀸즈타운-테카포, 테카포-크라이스트처치 버스를 각각 $5에 예약을 했는데 내가 공항버스를 $16을 내고 타야겠나!? 싶어서 자세히 살펴보니 네이키드버스 홈페이지 루트 중에 오클랜드 에어포트(Auckland Airport) 가 있는 거예요. 이게 뭐야!? 




있습니다 있어요 국내공항하고 국제공항 둘 다 가능!!!


게다가 시간대도 다양하고요!? 이렇게 다양하면 비행기 시간은 아무 문제가 없는 것이 아닌고?? 

(스크린샷을 못 했는데 거의 한시간에 한 버스 정도는 있어요!!!!)



오전 11시~12시 경 비행기라 10시 즈음에 도착하는 버스로 예약을 했답니다 그런데!!!!

저는 네이키드버스인 줄 알았는데!!!!!이거 스카이버스에 타는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앙ㅋㅋㅋㅋㅋㅋ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은 모르겠지만 일단은 23커스텀 스트릿(워터프론트/브리토마트예요) 에 가서 타겠지마는 물어봐야겠어요 혹시 스카이버스 버스정류장 아무데서나 서 있어도 다 태워 주냐고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낸 돈은 역시나 $5씩 $10!!!!! 공항에 가는 버스라 짐도 포함을 시켜주는 것 같은데 넘나 좋네요 저희야 이번 국내공항으로 여행가는건 가방 가볍게 하나씩만 들고갈 거라 별 이유는 없지마는 

(그러고 보니 공항버스에 수하물 들고 타는건 당연한가) 

아무튼 저렴하게 구입해서 넘나 좋네요 보니까 크라이스트처치 시내에서 크라이스트처치 공항가는 버스도 있더라구요 으아 좋다 좋아!!!!!


어떻게 최저가로 구입했는지에 대해서는 최저가로 뉴질랜드 여행하는 법 에서 확인해 주세요옹오








작가의 이전글 뉴질랜드여행 비행기+버스+숙소 최저가 팁 공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