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소발 Aug 02. 2021

8월, 그런 집 소식.

그림작가 이소발의 인테리어 에세이, <내가 꿈꾸는 그런 집> 원화전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7월에는 에어컨 없는 옥탑방 작업실에서 내내 전시 준비를 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너무 더웠음에도 책 <내가 꿈꾸는 그런 집>에 담긴 원화를 보여 드릴 수 있다는 것에 마음은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작품을 어울리는 액자에 매치해서 전시 준비를 했습니다.

좋아했던 수채 드로잉들이  많이 전시 될 예정입니다.



8월 4일부터 서울 송파의 종합운동장 역 근처의 커피와 책 그리고 그림이 있는 문화공간 Hows(하우스 서울)에서  책 <내가 꿈꾸는 그런 집>에 담긴 수채화 원화전을 합니다. 저의 전시는 B1의 영감의 공간에서 진행합니다.


  비록 델타 바이러스 때문에 상황이 좋지는 않지만.. 송파에 가실 일이 있다면 그림과 커피가 있는 이곳에

 한 번쯤을 들려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시를 하는 Hows는 문화 복합공간으로 맛있는 커피도 마실 수 있답니다.)



작게 수채화로 그려진 아름다운 공간들을 보면. 마스크 속에서 작은 미소를 짓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아니 그랬으면.. 하고 바라봅니다.  :)

 


좋아하는 공간의 풍경들: 8개의 공간 드로잉을 담아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었습니다.




책에 담긴 작은 수채 그림들과 큰 그림들까지  액자에 바로 넣을 수 있게 만들어서 전시장에 나갈 준비를 하고 있어요. 더불어 작은 수채화 그림들은 모두 판매될 예정입니다. 아름다운 공간들이 수채화로 다시 탄생한 그림들을 보고, 소장수 있는 전시가 될 거예요.


정말.. 그런 집 그림들은  2016년부터 꾸준히 그리면서 열심히 준비했거든요.   그림들이  나의 그림 파일에만 남아있는 것이 아쉬워, 이번 전시를 준비했습니다.






전시 디스플레이 후에

전시장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8월_전시 준비가 끝나면, 다시 브런치로 돌아와서 못 올린 이야기와 그림들로 만나요!






전시를 하는 공간 : Hows seoul.


http://www.hows.cafe



How gallery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hows_seoul

How gallery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9길 5  






 



매거진의 이전글 층간 소음이 없는 주택 라이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