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유한잔 Dec 06. 2023

행복을 찾아 떠나는 나만의 여정

나는 항상 나만의 행복한 여정을 찾아 떠나는 일을 한다.


어디에 있을까 행복이란?

그 궁금증에 나는 발을 내디뎠다

한 발 앞쯤에는 길고 뾰족한 돌들이 있어도

나는 희망의 꽃을 피우고자 했다


갈 곳을 모르지만 나만의 발자취를 만들며

어떤 어려움이 나를 기다리더라도 나는 두렵지 않다


쓸쓸한 밤 별들이 나를 이끌어주듯

내 안의 소망이 미소로 이끌어준다

길은 가면서 만어지는 법

그리고 행복은 나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라고 믿는다


날카로운 바람이 불어와도

나의 마음은 차갑지 않다


행복의 열쇠는 내 손에 있다

그 손으로 문을 열어 나가기만 하면 된다

가끔씩 어두운 그림자가 내린다 해도

나의 미소는 그림자를 뚫고 떠날 것이다


여행의 중요한 순간은 결코 목적지가 아니라

그 길을 걷는 나 자신일 것이다


나만의 여정에서 찾은 행복

그 행복은 내 안에 있었고

나의 발길이 이끈 곳에서 발견되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