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bby Jul 06. 2021

너는 행복해?

사실은 행복한 삶인데 내 욕망이 갉아먹고 있지


'너는 행복해?'
나는 다른 사람에게
행복한지 자주 물어본다.

오늘은 눈이 반짝이는 친구에게
'네! 행복해요!'라는 대답을 들었고,

행복한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에 나도 행복했다.

그리고
나는 행복한지 스스로 되물었다.

생각하고 생각하다
나는 욕심과 열정 때문에

매 순간이 행복하지는 않지만,
하루에 4~5번은 사소한 순간들에 기분 좋고,
내 인생은 참 감사한 인생이다.라는 결론이 나왔다.


멀쩡한 팔다리 눈코입 손가락 발가락 열개

사랑하는 남편

내 소중한 가족들

일할 수 있는 내 능력, 쉴 수 있는 시간들

향기 나는 내 방(feat. 디퓨저)

잘 자라는 화분들

맛있는 치킨

뽀송한 침구

겁나게 향기 좋은 네스프레소 코코넛 캡슐


작가의 이전글 여러분 그 사람은 빛 좋은 개살구랍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