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만나는 새로운 방법, 라이프플러스 펫

by LIFEPLUS

반려견과 함께하는 인구 1,000만 시대.


반려인이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의 필요성 역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펫 팩토리에서의 학대나 유기견, 파양 등의 문제는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기도 하죠.


4월 20일, LIFEPLUS가 더 나은 반려견 문화를 위한 첫걸음을 시작합니다. 올바른 반려견 입양 문화를 위한 LIFEPLUS의 새로운 서비스 LIFEPLUS PET(pet.lifeplus.co.kr)을 소개합니다.


블로그상단용_100px.png


1000X680_02.jpg?type=w1200


준비된 반려인만 오세요


반려견을 입양한 후 파양하거나 유기하는 상황을 바로잡으려면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요? 반려견을 맞이하는 이들이 반려견을 반품되는 물건이 아닌 평생의 동반자로 인식하도록 하고자 하였습니다. LIFEPLUS PET은 새로운 가족을 맞기 위한 다양한 준비 과정을 필수로 거치도록 하고 있습니다.

960X800_1.jpg?type=w1200


나에게 맞는 가족을 찾아서


먼저 퀴즈를 통해 주거 유형, 생활 패턴 같은 입양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친화력, 활동성 등과 같은 반려견의 성향을 각각 파악합니다. 그 데이터를 바탕으로 적합한 반려견과 입양자를 매칭 시키죠. 예를 들어 털 빠짐에 민감한 입양자에겐 털이 덜 빠지는 반려견을 매칭하는 식으로요. 오픈형 프로필과 매칭 지수를 통해 나와 잘 맞을 반려견을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죠.


960X800_2.jpg?type=w1200


매칭 그 이후까지 책임지는 든든한 가이드


원하던 가족을 찾았나요? LIFEPLUS PET의 역할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매칭이 확정되면 입・분양 과정과 사전 준비 사항을 안내합니다. 처음이라 놓치기 쉬운 다양한 준비물과 절차들, 라이프플러스 펫과 함께라면 안심할 수 있어요. 입양 이후엔 3개월간 지속적으로 사진을 공유해야 합니다. 입양 보낸 반려견이 잘 크고 있는지 궁금해할 이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한편, 파양을 방지하기 위한 일종의 안전장치인 거죠.


960X800_3.jpg?type=w1200


반려견 양육을 위한 다양한 정보


많은 이들이 양육비의 부담으로 파양이나 반려견 유기를 하기도 한다는 것을 아셨나요? 생각보다 들어가는 돈이 많은 반려견 양육. LIFEPLUS PET에서는 ‘양육비 계산기’를 통해 평균적인 생애 양육비를 예상하고 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입양부터 반려견 건강, 행동, 관련 법률 등에 관한 다양한 지식을 알려주는 ‘반려견 알쓸신잡’을 통해 반려견 양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답니다.


영상으로 확인하는 LIFEPLUS PET


라이프플러스 펫 l 반려견을 만나는 새로운 방법




당신과 반려견의 더 행복한 삶,
LIFEPLUS PET이 함께합니다.


반려견을 만나는 새로운 방법,
LIFEPLUS PET과 함께 새로운 반려견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참여해 주시는 분들에게 다양한 선물과 기부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LIFEPLUS PET 이벤트 참여하기 ▷▶ (4.20~)




※ LIFEPLUS PET은 LIFEPLUS가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266X12.jpg?type=w1200

Life Meets Life, LIFEPLUS


keyword
작가의 이전글[LIFEPLUS]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링 A~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