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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수 팬에 집중하는 제품은 어떤 브랜딩이 필요한가요?

카카오 크루가 묻고,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가 답하다

by 전우성
- 이 브런치북은 '카카오 크루'가 질문하고, 업계 롤모델이 답하는 방식으로 브런치팀과 함께 기획한 특별 연재입니다.

- 카카오 마케터·디자이너·기획자·개발자의 브랜딩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매주 공개합니다.


Q.

[질문자 : 카카오 크루 / 콘텐츠 조직 / 개발자]


대중적인 활용도보다는 소수의 슈퍼팬에 집중하는 서비스 프로덕트를 브랜딩 하는 상황에서는 어떤 브랜딩 전략을 취해야 할까요?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