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변대원 May 23. 2023

『한달:사이』매일 성장하는 사람들을 위한 매거진 #2

2023년 5월호


한달사이 5월호입니다. (아래 PDF 파일로 보셔야 원하는 글 바로 링크해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5월호라고 하면 4월 말에 나와야 하는 건데..ㅋㅋㅋ 5월 말에 나오다니..ㅋㅋ 

월간지의 개념을 새로 쓰는 중입니다. ㅋㅋ (그 달 안에 나오면 된다는 식으로 ^^;;;)

6월호는 조금 일찍 준비해 보겠습니다.

화창한 봄날씨에 내내 행복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 슬슬 더워지는 느낌이네요.

4계절을 만끽할 수 있음이 참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남은 5월도 행복하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한달:사이』매일 성장하는 사람들을 위한 매거진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