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생공뉴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활공작소 Apr 24. 2023

새 핸드워시로 바꿔주는 ‘생공적 워싱 캠페인’ 시즌 4

생활공작소 리뉴얼 핸드워시로 바꿔드립니다

‘생공적 워싱 캠페인 시즌4’ 패키지 리뉴얼 기념 고객 접점 확대 목적… 첫 시즌比 참가율 약 20%↑

 - 2주간 구형 핸드워시 놓인 장소 제보 받아…카페, 헬스장 등 5곳 최종 선정해 리뉴얼 핸드워시 제공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구형 핸드워시를 리뉴얼 버전의 제품으로 교체해주는 ‘생공적 워싱 캠페인’ 시즌4을 진행한다.


‘생공적 워싱 캠페인’은 구형 핸드워시를 리뉴얼 핸드워시로 교체해주는 시즌성 캠페인이다. 생활공작소는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확대하고자 해당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에는 공공장소, 일반 매장 등 그간 자사 핸드워시를 자발적으로 비치해 자연스럽게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홍보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뜻이 포함됐다.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는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블랙 앤 화이트 톤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호평을 받으며 누적 판매량 900만 개를 돌파했다.


생활공작소는 오는 5월8일(월)까지 2주간 구형 핸드워시가 놓인 장소를 제보 받는다. 카페, 식당, 헬스장 등 구형 핸드워시가 비치된 곳이라면 어디든 제보가 가능하며, 현장 사진까지 첨부해야 접수가 완료된다. 제보는 생활공작소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네이버 폼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보 받은 장소 중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된 5곳에 리뉴얼 버전의 핸드워시 1박스(30개입)를 제공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는 제보 참여자 중에서도 선정된 장소를 추천한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생각하지 못한 장소 제보에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를 사용해주시는 분들을 보며 덕분에 생활공작소가 지금처럼 성장할 수 있었다”며,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를 믿고 사용해준 많은 분들과 더 많이 만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운영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지난 생공적 워싱 캠페인을 통해 15곳에 리뉴얼 핸드워시를 전달했으며, 생활공작소 공식 유튜브 및 공식 블로그 및 포스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생활공작소, 동반성장위원회 ‘ESG 우수 중소기업’선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