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생공뉴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활공작소 Jun 22. 2023

장마 소식에 제습제 판매량 전년대비 230% 상승

7월, 내내 비 온다- 장마 괴담에 제습제 판매량 전년대비 230%

- 제습제 일반형부터 대용량, 점보형까지 필요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용량의 제품 선보여
-  일반 제습제, 옷걸이형 제습제, 스탠드형 제습제, 제습제 서랍용 등 다채로운 라인업 구축
- 신제품 서랍용 제습제, 슬림한 형태의 파우치로 좁은 공간 습기 관리에 유용… 
<생활공작소 제공 :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제습제 옷걸이형, 제습제(탱크형), 제습제 스탠드형, 제습제 서랍용, 실리카겔 제습제>

생활공작소는 자사 주력 제품인 제습제의 5월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최대 230% 증가했다고 밝혔다.


6월 말부터 본격적인 장마 시작과 함께 빈번한 집중 호우가 예고되면서 7월 내내 비가 온다는 ‘장마 괴담’도 퍼지는 등 제습제가 여름 필수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생활공작소에 따르면 5월 자사 제습제 판매량은 지난해 동기간과 대비하여 큰 폭으로 상승했다. 탱크형 제습제와 제습제 옷걸이형은 전년 동월과 비교하여 각각 139%, 230% 늘었으며, 제습제 스탠드형도 120% 증가했다. 신규 출시된 제습제 서랍용도 판매량 증가에 기여하며 대부분의 라인업에서 상승 곡선을 보였다. 6월에는 더 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제습제 옷걸이형과 스탠드형의 판매가 급증하며 전년 6월 판매 수치를 훌쩍 뛰어넘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생활공작소는 지난 5월 제습제 서랍용을 추가로 신규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현재 둥근 통에 들어간 탱크형 제습제는 일반 제습제를 포함해 비드형과 대용량 등 3종, 제습제 옷걸이형은 대용량과 점보형, 제습제 스탠드형은 일반형과 대용량, 실리카겔 제습제와 제습제 서랍용으로 총 5종, 9개의 제습제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올여름 긴 장마가 예고되어 있는 만큼 집안 곳곳에 둘 수 있는 제습제가 꼭 필요하다”면서, “공간 특성에 따라 필요한 다양한 형태의 제습제를 준비했으니 생활공작소 제습제와 함께 올여름 보송하고 상쾌하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제습제는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돌파하며, 생활공작소를 알리는데 1등 공신 역할을 한 제품으로 현재 공식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생활공작소 부계정 이벤트★댓글달고 곰팡이제거제 가져가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