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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생활공작소 Jun 26. 2023

두번째 도전 응원하는 ‘두 번째 기회’시즌4 진행

부모님 응원하는 캠페인, 생공적인 두번째 기회 시즌 4

- 새로운 시작 앞둔 부모님을 응원하는 두번째 기회 캠페인 시즌 4 진행 … 생활공작소 제품도 증정
- 세계적인 브랜드 ‘누깍’과 함께 업사이클링 파우치 제작… 협업 파트너사 폐현수막 일부 활용
- 양사 슬로건 합쳐 도전과 응원 메시지 담아 고객들의 끊임없는 도전 응원하기 위해 기획


생활공작소, 누깍과 협업 파우치 제작 및 캠페인 진행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글로벌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협업한 파우치로 ‘생공적인 두번째 기회’ 캠페인 시즌4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생공적인 두 번째 기회’ 캠페인은 누깍과 협업을 기념해 시작한 시즌성 캠페인으로 양사의 슬로건을 합쳐 ‘새로운 기회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며, 그 도전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생활공작소의 ‘오늘도 꽤 생공적’이라는 핵심 브랜드 메시지를 누깍의 슬로건 ‘Everybody deserves a second chance(모든 것의 두 번째 기회)’에 녹여 캠페인의 의미를 강조했다.


세 번의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친 ‘생공적인 두 번째 기회’ 캠페인은 네번째 시즌을 맞아 금일부터 오는 2일(일)까지 생활공작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된다. 시즌4의 주인공은 자녀양육과 바쁜 사회생활로 인해 자신의 삶을 뒤로하고 살아온 부모님이다. 생활공작소는 일주일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간 중단했던 취미를 다시 시작했거나, 새로운 취미를 만들고 있는 부모님의 사연을 받는다. 그 중 20명을 선정해 누깍 콜라보 파우치와 생활공작소의 인기 제품(5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추후에도 대상을 확대해 도전과 응원의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생활공작소는 친환경 제품 출시부터 ESG 경영 활동까지 적극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는 기업으로서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의 지속적인 캠페인이 큰 의미가 있다”며 “생활공작소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더 나은 삶과 개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진심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공작소와 누깍이 함께 제작하는 업사이클링 파우치에는 누깍이 보유하고 있던 폐현수막과 생활공작소가 협업했던 파트너사의 현수막이 활용됐다. 각각의 파우치는 패턴, 색상 등 디자인이 모두 달라 ‘세상에 단 하나뿐’이라는 소장 가치를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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