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생공뉴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활공작소 Sep 05. 2023

생활공작소, ‘땡스 투 페이스메이커’ 캠페인 전개

“’페이스메이커’ 덕분에 생활공작소가 정상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석권하며 디자인 우월성 입증한 생활공작소, ‘땡스 투 페이스메이커’ 캠페인 진행

수많은 경쟁자를 ‘페이스메이커’로 지칭하며 감사 표시와 함께 리딩 브랜드로서의 자신감 표현   

- ‘숨은 생공 찾기’, ‘페이스메이커 제보’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디자인 오리지널리티 재각인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9월 한 달간 자사의 독보적인 디자인 가치를 알리는 ‘땡스 투 페이스메이커(Thanks to PACE MAKER)’ 캠페인을 진행한다.


 ‘땡스 투 페이스메이커’ 캠페인은 올해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23’, ‘IF 디자인 어워드 2023’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까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휩쓸며 디자인 우월성을 입증한 생활공작소가 자사의 디자인 오리지널리티를 소비자들에게 재각인 시키고자 기획되었다.


페이스메이커는 육상이나 수영 등에서 다른 선수를 위해 속도를 조율하여 대회에서 좋은 기록을 낼 수 있도록 만드는 보조자를 일컫는 말이다. 생활공작소는 최근 심플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제품명을 사용하는 생황용품들의 범람 속에서도 자사 브랜드가 독보적인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었던 이유를

다양한 브랜드들이 함께 경쟁해주었기 때문이라 판단하여 그에 대한 고마움을 페이스메이커로 표현했다.


생활공작소는 소비자의 눈에 띄기 위해 화려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가득했던 생활용품 시장에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직관적인 한글명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트렌드를 이끌어왔다.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통해 비로소 디자인의 독창성과 우월성이 입증된 것이다.


이번 ‘땡스 투 페이스메이커’ 캠페인에서는 SNS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참여형 이벤트와 제보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진행 중인 ‘숨은 생공 찾기’ 이벤트는 참여형 이벤트로 생활공작소 제품과 자칫 헷갈릴 수 있는 제품들 중 생활공작소 제품을 찾아 댓글로 남기면 댓글 참여자 중 30명을 무작위 추첨하여 생활공작소 집들이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 ‘페이스메이커 제보’ 이벤트는 생활공작소와 같이 화이트&블랙의 심플한 패키지와 한글 제품명을 사용하는 브랜드를 제보 받아 100명을 추첨하여 소비자가 10만 원 상당의 생활공작소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본에 충실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리딩하는 브랜드로서 자사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생활공작소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 이라고 전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특수 펌프 장착한 5.5L 대용량 섬유유연제 출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