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생공뉴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활공작소 Sep 14. 2023

‘페이스메이커’제보하면 생활용품 업그레이드!

“’페이스메이커’ 제보하고, 생활공작소로 업그레이드하세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석권하며 디자인 우월성 입증한 생활공작소, ‘땡스 투 페이스메이커’ 캠페인 진행

수많은 경쟁자를 ‘페이스메이커’로 지칭하며 감사 표시와 함께 리딩 브랜드로서의 자신감 표현   

- 9월 한달 간, ‘페이스메이커 제보’ 10만원 상당 생활공작소 제품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9월 한 달간 자사의 독보적인 디자인 가치를 알리는 ‘땡스 투 페이스메이커(Thanks to PACEMAKER)’ 캠페인을 토대로 ‘페이스메이커 제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땡스 투 페이스메이커’ 캠페인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메이커 제보’ 이벤트는 생활공작소와 같이 화이트&블랙의 심플한 패키지와 한글 제품명을 사용하는 브랜드를 제보 받는다. 일상 생활, 마트, 온라인 쇼핑 등 ‘페이스메이커’ 브랜드라면 무엇이든 제보가 가능하며, 직접 촬영을 하거나 스크린 샷을 첨부해야 접수가 완료된다. 제보는 생활공작소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네이버 폼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보한 참여자 100명을 추첨하여 소비자 가격 10만 원 상당의 생활공작소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페이스메이커는 육상이나 수영 등에서 다른 선수를 위해 속도를 조율하여 대회에서 좋은 기록을 낼 수 있도록 만드는 보조자를 일컫는 말이다. 생활공작소는 심플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제품명을 사용하는 생황용품들의 범람 속에서도 자사 브랜드가 독보적인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경쟁해준 브랜드에 대한 고마움을 페이스메이커로 표현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미 많은 고객들이 생활공작소의 페이스메이커를 제보해주고 있어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자부심을 느낀다”며, “생활공작소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가는 브랜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땡스 투 페이스메이커’ 캠페인은 올해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23’, ‘IF 디자인 어워드 2023’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까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휩쓸며 디자인 우월성을 입증한 생활공작소가 자사의 디자인 오리지널리티를 소비자들에게 재각인 시키고자 기획되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생활공작소, ‘땡스 투 페이스메이커’ 캠페인 전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